실비보험 선택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March 25, 2023 | 2 Minute Read

목차

안녕하세요. 보험, 아는 만치 보인다의 아만보입니다😃

근시 날씨가 다급히 추워졌는데 일체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도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실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실비보험 ‘꼭 필요한 건 알겠는데 어느 보험회사로 가입해야 하지?’🤔

고민해보신 목표물 없으신가요?

일단 저는 다른 보험은 몰라도 비발 보험은 간절히 가입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건듯 아플 기운 용비 보험이 없으면 실로 당황스럽더라고요.

요즘은 병원에서도 치유 전 비용 보험을 가지고 있는지 참으로 물어보시고요..

그래서 가입하려고 보니까 회사도 많고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망설이셨던 분들 계실겁니다.

지금부터 1️⃣ 경비 보험을 얼뜬 가입해야 하는 이유와 2️⃣ 수모 용비 보험으로 가입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

소비 보험은 개인이 병원이나 약국에서 지출한 의료비를 일정 가액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과거에는 의료비를 전액 보장해주거나 내가 낸 의료비보다 더한층 많이 보장해주는 비발 보험도 있었으나,

위언 소모비 보험은 모두 본인 부담금을 공제하고 일정 금액만 보장해줍니다.

보험

 

최근 개정된 군자금 보험의 형씨 부담금을 간단하게 표로 나타낸 그림입니다.

기본계약과 선택계약으로 나뉘어 있죠.

여기서 3대 비급여는

✅ 특약 ① 비급여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증식치료    

✅ 특약 ② 비급여 주사료 (항암제/항생제/희귀 의약품 제외)  

 ✅ 특약 ③ 비급여 MRI (급여 적용된 MRI는 제외)

입니다.

기존 입비 보험에서는 치료를 분리하지 않고 본인부담금을 제외한 의료비를 보장해주었는데,

개정된 용비 보험에서는 비급여와 분리된 특약 3개에 대해서는 기존보다 높은 본인부담금을 적용하기 때문에 한층 적은 금액으로 보장받고 거기다 횟수 제한도 생겼습니다.

⚠️ 바꿔 말하면 하여 빨리 가입해야 하나요? ⬇️ 자금 보험은 지금까지 계~~~속 개정되었습니다..!

그리고 개정될 때마다 본인부담금은 커졌지만 반대로 보장되는 금액은 줄어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비발 보험은 개정될 것이고 높아지는 손해율로 인해 본인부담금은 지금보다 갈수록 커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용비 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지금보다 본인부담금이 더한층 커진 상품으로 바뀌기 전에 재빨리 가입해야 한다고 추천드리는 겁니다.

##

사친 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부분으로 예상됩니다.

경비 보험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많으니 어느 회사의 상품으로 가입해야 하는지

   고민스러울 것입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남자 저렴한 실손의료비를 판매하는 회사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정작 실손의료보험은 2009년 10월 이후로 표준화가 되면서

원호 내용이 어느 회사든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회사마다 공약 안에 실손의료비 보험 외에 같이 끼워져 있는 특약이나 담보 내용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 위처럼 A회사와 B회사 계약이 있을 때 두 회사의 구약 내용은 다르지만

그 음약 안에 공간 잡고 있는 ‘실비’는 보장내용이 동일합니다.

⬇️ 진단비나 수술비 등 특약 없이

다만 ‘실비 보험’만 가입한다면 어느 회사든 보장내용은 동일하기 때문에

출두천 저렴한 회사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물론 다른 진단비나 수술비 등 보장을 받고 싶으셔서 함께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내용이 달라질 목숨 있습니다)

 

   ⚠️ 저렴한 실손의료보험을 찾는 방법은요? ⬇️ 사물 워낙 다양하지만..

검색창에 ‘실손의료보험 비교’를 검색하면 즉변 비교해볼 생령 있는 사이트가 조회되니 상관 사이트에 나이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여 비교해보는 방법이 제일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 애한 개걸 팁 ⬇️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는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다른 수술비나 진단비 등 특약을 제외한 ‘실손의료비’ 담보만을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도 부담스럽지 않고 저렴하기 때문에

입때 소모비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들에게는 하루빨리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용비 보험을 가입하고 병원에 한 번도 마누라 가다가 최근에 갑작스레 몸에 이상이 생기면서 병원비 지출이 많아졌습니다.

그럼에도 소모비 보험 덕분에 병원비 지출에 대해서 견책 없이 표제 건강 관리에만 촉각 쓰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큰 병원비 지출에 심려 가인 하시도록 본인에게 맞는 실손의료보험에 가입하여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Category: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