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순천,광양 마이위스키] 위스키모임 후기

December 04, 2023 | 2 Minute Read

목차

​ 안녕하세요 축삭 정기적으로 모이는 밴드 위스키모임 입니다. 이번달에는 다섯분이 오셔서 저까지 여섯명이 모임을 가졌습니다. 순천, 여수, 광양 지역에서 위스키모임이 많지않아 조금은 사명감? 같은게 있어 노 이거 저것 준비하려고 노력합니다. 사진에 모두 담을 수는 없었지만 많은 위스키와 안주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선어회를 준비해 주신 회원님 정말감사합니다. 인원도 많고 안주도 푸짐해서 테이블이 비좁아보입니다.

국부 술들과 안주는 2차로 올려서 먹었습니다.

선어회는 민어, 삼치, 병어 모두 맛있었는데 민어 부레가 과약 특별한 맛과 식감이였습니다. ​ 와이프가 준비해준 김밥 뿐만 아니라 선어회와 함께온 편육과 홍어도 맛있었습니다. ​ ​ ​ 첫잔은 시원한 페이머스그라우스 하이볼로 시작했습니다. 페이머스그라우스와 진저에일 1:4 비율로 조금은 연하게 준비했는데 하이볼 가성비 갑은 페이머스그라우스네요. 회에 빠질수 없는 피트 위스키, 탈리스커 스톰입니다.

위스키가격 피트는 그리도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습니다. 이번에 애당초 맛본 회원님이 준비해 주신 토키소주 입니다. 소주같으면서 위스키같기도 아닌것 같기도한 색다른 맛이지만 조금은 아쉬운 느낌이네요 ㅎㅎ 회원님이 준비하신 주라 12년 셰리 캐스크인데 저번에 개봉해서 이내 먹어보고 1달만에 다시금 먹었는데 안정된 느낌이네요. 회원님이 준비하신 구하기 힘든 화요 XP입니다. 잠자코 딱 먹을만 합니다. ㅎㅎ 회원님이 준비하신 글렌알라키 10CS 배치9 입니다. 요번 모임에서 인기가 가장 많았습니다. 미상비 맛있습니다.​ ​ 회원님이 준비하신 살라만더 위스키 65% 입니다. 높은 도수에도 불구하고 부담없이 공서 성명 있었습니다. 향과 맛에서 느껴지는 솜사탕 같은 단맛이 짐짓 인상적이였습니다. 회원님이 준비하신 아란 쿼터캐스크 입니다. 달달함과 깔끔함에 극치입니다. 알코올이 56.2%지만 거부감이 전혀없습니다. 셰리와는 또다른 단맛입니다. 회원님이 추가로 주문하신 탕수육입니다. 세상없이 얻어먹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자주먹던 곳에 주문했는데 바쁘셨는지 바삭함이 덜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맛있는 피트가 궁금할땐 라가불린 16년을 드시면 됩니다. 이때부터 사진이 차츰차츰 흔들리네요 ㅎㅎㅎ

잘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취했….. 고급 라이위스키 사가모어 라이CS 입니다. 먹을 신기록 맛나네요. 거친 버번만 드셨다면 한번쯤은 부드럽고 달콤한 라이도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강력한면서도 부드럽고 달콤한 잭다니엘 싱글배럴 배럴 스트렝스 입니다. 가나오나 먹어도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술자리 궐종 술로 추천합니다. 맺는말 안주로 와이프가 준비해준 과일과 크루아상샌드위치입니다.

안주가 많아 술도 엄청 먹고 모임시간도 지난번 더더욱 1시간정도 길어졌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 ​ https://band.us/band/89059370 광양 리쿼샵, 순천 생민 인접, 예약구매 보컬 5%할인 광양사랑상품권 10%할인 부담없이 놀러오세요🙂 band.us ​ 전남 광양시 서천변로24 ​ 010 4063 6800 ​ ‘마이 위스키 MY WHISKY’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2a17aZ0H2KcX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MY WHISKY #마이위스키 #광양위스키 #순천위스키 #여수위스키 #리쿼샵 #맥캘란 #광양리쿼샵 #전남리쿼샵 #광양 #순천 #여수 #주류샵 #전남주류샵 #광양주류샵 #순천주류샵 #여수주류샵 #순천리쿼샵 #여수리쿼샵 #보틀샵 #전남보틀샵 #여수보틀샵 #순천보틀샵 #광양보틀샵 #위스키모임 #글렌알라키 #잭다니엘

Category: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