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프로야구 순위 및 경기 분석
목차
안녕하세요. 어제 전국적으로 병 소식이 있었지만 다행히 인천 SSG 랜더스 필드에서 예정되어있던 KT 위즈와 SSG 랜더스의 경기를 제외하고 잉여 4팀의 경기는 무사히 진행되었고 이녁 4경기 중급 2 경기만 예상이 적중했습니다. 그쯤 예측이 어려운 이사이 프로야구 경기이지만 6월 11일 프로야구 곳 및 경기 분석 성심껏 해보겠습니다. 위선 6월 11일 프로야구 정규리그 순위표부터 확인하세요.
6월 11일 프로야구 정규리그 순위표
6월 11일 한화 이글스 vs KT 위즈
두 팀은 지난 시리즈 전체 위닝시리즈를 기록하며 팀 사기가 올라간 상태이나 KT 위즈는 SSG 랜더스를 상대로 타격감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어제 경기에서 우천으로 인한 게임 취소로 선수단이 휴식을 취했다는 점에서 체력이 무지무지 비축이 되어있고 워낙 좌완 투수에 강한 KT 위즈 타선입니다.
한화 이글스는 어제 키움 조상우의 끝내기 폭투로 어떤 점 격차 짜릿한 승리를 기록하며 위닝시리즈로 근간 10경기 4승 6패의 괜찮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차회 쟁경 선발 투수 김기중은 지난번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4이닝 6피 안타 1 실점으로 무난한 투구 내용을 보였습니다.
한화 이글스는 KT 위즈의 강력한 타선의 공격력을 막아내기에 역부족으로 보이며 모든 경기력 측면에서 KT 위즈가 한화 이글스에 앞서므로 요번 1차전 KT 위즈의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KT 위즈 승리
6월 11일 기아 타이거즈 vs 롯데 자이언츠
지난 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는 손아섭의 클러치 끝내기로 키움에 승리하며 위닝시리즈를 기록하는 이변을 보였지만 팀 순위는 한결같이 10위로 최하위를 적록 중입니다. 요번 체육 선발 투수 노경은은 지난 KT 위즈를 상대로 4이닝 3 실점으로 대단히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따라서 금차 경기에서도 긴 이닝을 책임지기엔 부족해 보입니다.
기아 타이거즈는 최근 타격감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주자 출루 상황에서의 집중력이 떨어져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하는 장면이 여러 번 나오고 있고 이번 캠페인 선발 김유신은 지난 LG전 3.1이닝 9 피안타 7실점의 악투를 보였고 이참 경기도 롯데 타선을 단판 막아내기 힘들어 보입니다.
두 팀의 선발들이 불안한 상황에서 저간 타격이 찬찬히 풀리지 않고 있는 기아 타이거즈를 상대로 롯데 자이언츠가 이번 1차전 승리를 노려 볼 만하다 생각합니다.
롯데 자이언츠 승리
6월 11일 NC 다이노스 vs 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는 지난 시리즈에서 기아를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가져오며 LG와 같이 리그 순위 공동 1위까지 치고 올라갔습니다. 경기력이 차차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삼성 라이온즈는 금차 다툼질 선발 최재홍을 내세우지만 근자 5경기 토토 커뮤니티1승 3패 7.82의 평균자책점으로 NC 다이노스의 강한 타선을 막아내기는 역부족으로 보입니다.
NC 다이노스는 이마적 출두천 경기력이 좋은 LG를 상대로 지난 경기 승리하며 다행히 3연패를 끊어냈고 차회 시즌 7경기 3승 2패 6.27로 괜찮은 투구 내용을 보이고 있는 송영기를 선발로 내세워 삼성과의 선발 싸움에서 약간의 우위를 가져갈 복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이 저간 장타력이 떨어지고 이번 콘테스트 선발 싸움에서 NC 다이노스에 무게감이 실리며 NC 다이노스의 타격감이 좋기 왜냐하면 이참 1차전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NC 다이노스 승리
6월 11일 두산 베어스 vs LG 트윈스
LG 트윈스는 직전 NC와의 3차전에서 패하며 팀은 4연승으로 멈추었지만 삼성과 나란히 리그 랭킹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공격력이 너무 부진했던 LG 트윈스는 불펜마저 아쉬운 경기 내용을 보이며 패했습니다. 도리어 차회 캠페인 선발 투수 수아레즈는 11경기 7승 2패 1.99의 중수 자책점으로 뛰어난 투구를 보이고 있고 타선의 도움만 받쳐준다면 잘 승리를 노려볼만합니다.
두산 베어스는 지난 롯데와의 시리즈에서 1승 2패로 예상치 못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팀 순위는 NC와 공유 5위이지만 선두와 2 게임차 밖에 나지 않아 괜찮습니다. 선발 투수 박종기는 9경기 1패 4.11의 평균자책점으로 LG의 수아레즈와의 선발 싸움에서 열세를 보일 가능성이 큽니다.
두산 베어스는 만근 타격의 강점을 살리지 못하고 있고 LG 트윈스의 투수진을 상대로 힘든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며 투수력이 강한 LG 트윈스가 이참 1차전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G 트윈스 승리
6월 11일 키움 히어로즈 vs SSG 랜더스
SSG 랜더스는 구멍 분탕 투수진에 골머리를 앓고 있지만 어제 우천 취소로 범위 경기를 쉬었기 때문에 일단 계한 숨 돌린 상태입니다. 선발 투수 오원석은 지난 두산전 6이닝 3 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되었지만 괜찮은 투구 내용을 보였습니다.
키움 히어로즈의 선발투수 최원태는 지난 삼성전 7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고 5월 방어율 2.91로 대변 좋은 투수 내용을 보였습니다. SSG 랜더스와의 선발 싸움에서 넉넉히 우세를 보일 생목숨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일 염려스러운 부분은 조상우가 어제 대전 끝내기 폭투와 불펜진들을 매우 소비했기 그렇게 금번 겨룸 생각보다 힘든 경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점에서 타격감이 더더욱 좋은 SSG 랜더스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SG 랜더스 승리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ategory: sports